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3
나트랑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나트랑 밤문화의 장단점 모든공유 및 대방출

요즘은 Viet Nam 베트남 의 다낭vs나트랑 밤문화로 압축된다. 다른곳들은 상업적인 도시인 반면 이곳은 100% 관광 지역이니까 말이다. 필자는 모든 곳들을 이용받아본 경험자로써 감히 말하는데 확실히 이 2곳은 비슷하면서도 차이점이 극명하게 갈리는 곳이다. 두곳의 장단점을 비교하는 리뷰글을 작성하면서 너네들이 맞는곳을 이용해서 가면 될 것 같다. 먼저 다낭부터 알려줄게


다낭 장점 소개

1. 한국 인프라가 잘 깔려 있다- 매년 다낭에만 찾아오는 한국인 관광객이 200만명이 넘었다. 그걸로 보아도 짐작할수 있는게 한국인 교민이 많이 살거고 관광지역이다 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비스업으로 먹고 산다. 경쟁력이 올라갈테고 그만큼 한국인들이 필요한것들을 어디서나 쉽게 물품도 구매가 가능하고 서비스도 어디든 주변에 다 있다. 하지만 이런 순기능만 있는것이 아닌 바로 유흥역시 굉장히 발달되는데 여러 한인 업소들이 많이 있다. 이는 장점으로 생각된다. 


2. 이쁜 애들이 제일 많이 밀집되어 있다 - 현지 사람들도 돈이 된다는걸 알기 때문에 여러 지방에서 이곳을 올라온다. 따라서 그만큼 인구도 많아짐에 따라 이쁜 여자들이 많아질수 밖에 없는 구조다. 현재 지금은 와꾸 평점 1위 지역이 이곳으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당분간 그 평점 1위는 놓치지 않을거라는 예상이 있다.


3.가깝다 - 지역이 워낙 작지만 (사실 나트랑은 더 작음) 웬만한 택시를 타고 가면 20분안에 끝과 끝을 이동하고도 남는다. 교통편이 아주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이는 곧 장점으로 생각한다.


단점 소개

1. 비싸다 - 솔직히 말해서 유흥이 비싼건 아니다. 생활적인 소비 그리고 골프장 가격이 너무나 터무니 없다. 보통 사람들은 골프투어 겸 해서 오기 때문에 골프장 가격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한국 골프장 보다 비싸게 받고 있는곳도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악재인것 같다. 뭐 그만큼 수요가 넘친다고는 하지만 어느샌가 나트랑으로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는데 아직 인지를 못하고 있는만큼 이는 가장 중요한 단점으로 생각 된다.


나트랑 장점 소개.

1. 가격이 다낭보단 저렴하다 - 밤문화를 이용할때 느끼는게 로컬 유흥업소를 갈때 확실히 다낭보다 저렴하다고 느낀다. 금액으로 따지자면 한 40만동 정도는 더 저렴한 느낌이다. 같은 붐붐 마싸 서비스라고 보았을때 40만동 차이가 난다. 이는 나트랑으로선 크게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2. 물가가 저렴하다 - 유흥물가가 저렴하면 당연히 생활물가도 저렴하다. 하지만 씨푸드는 얘기가 달라지니 참고하도록 하자.


단점 소개

1. 한국 인프라가 많이 없다 - 사실 현재 이곳 '베트남 밤황제' 가 운영하고 있는것 말고는 한인업소 는 거의 없다고봐도 무방하다. 가라오케는 선택의 폭이 없다고 할 정도니 말 다한거나 마찬가지다. 여러 경쟁업체들이 들어와야 그 지역이 발전이 생기기 마련인데 아직까지는 다낭보다는 확실히 그렇지 못하다. 선택의 폭이 없다고봐도 무방함.


2. ㄲㄲㅇ 및 밤일 하는 여자가 적고 다낭보다 와꾸가 밀린다 - 뭐 여기서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 밤일하는 여자의 공급 역시 다낭보다는 조금 딸리는 추세이다. 하지만 요즘은 호치민에서 밤일하는 여자들이 유입되고 있다고 하니 이건 눈여겨 봐야할것이다. 그전까지만 비교해서 보자면 와꾸 자체가 굉장히 많이 딸린다. 특히 에스코트 걸 같은 경우에는 두개 같은 시스템이라고 말하면 부끄러울 정도?


3.중국인들이 많다 - 제주도를 한번 상상해보라. 중국 관광객들이 많아지면 그 지역은 풍비박산이 난다는 말이 있다. 정말 그렇다. 나트랑은 이미 중국인들의 지역이나 마찬가지 일정도로 도처에 시내를 나가보면 죄다 짱깨 또는 러시아인 들밖에 없다. 한국인들이 설자리는 아직까지는 많아 보이진 않는다 솔직히.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나트랑이란 지역은 세계 유네스코에 지정될 만큼 아주 좋은 곳이니 단지 한국인들이 이용받고 서비스화되어 있지 않다라고 유념하고 여행을 하는것이 옳다고 볼 수 있겠다.


꽁까이 연구가가 선택한 도시 지역은???

2곳 다 이용해본 전문가로서 또 다시 가라고 한다면 난 우선은 다낭 일것 같다. 하지만 고민은 많이 될것 같은게 점점 한국 교민들이 많아지고 유입이 늘어남에 따라 유흥도 자연스럽게 발전은 될것이다. 하지만 지금 현 상황으로만 놓고 본다면 무조건 다낭 지역이다. 아참 푸꾸옥,호치민 밤문화는 절대 가지마라. 같은 베트남이라고 해도 좋은곳이 있고 안좋은곳이 있는데 거기는 진짜 썩어있더라. 도저히 사람 갈곳이 되지 못하니 그냥 그런곳 갈빠에 차라리 캄보디아 황제투어 가서 가짜총 몇번 쏘고 오는게 훨씬 좋아보인다.


이곳 말고도 나는 예전에 이쪽 밤문화 정보를 통해 다양하게 이용받았었다. 링크 걸어줄게

www.danangkingdom.com

조실장이라고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들이 우선 이용받기엔 이곳이 더할나위 없어 보인다. 다른 업체쪽 정실장이라는 그사람한테 받다간 눈탱이 당하니까 이쪽 커뮤니티나 그쪽 커뮤니티를 이용한다면 보다 행복한 베트남 밤여행 할 수 있을거라고 본다. 

후기 (2)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김지호 06.30 00:37
나트랑 밤문화 보다는 다낭이 유흥 즐길건 많음 확실히
솔직히 가격도 비슷하던데?
파일노리 07.04 01:52
나트랑 다낭이 솔직히 베트남 밤문화 다 먹여 살리지 ㅂㅂㅂ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