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3
나트랑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베트남 전신누드 마사지 한인vs로컬 비교

베트남에서 가장 대표적인 문화가 바로 마사지인데 여기서 남자들만 받을수 있는 전신오일누드 마사지가 있다. 그런데 특정 업소가 아닌 다낭이란 지역은 특수 하게도 이곳저곳에서 심심치 찮게 전신누드 마사지를 해주는곳을 볼 수가 있다. 자세히보면 간판이 한국글씨,중국어,베트남어 다양한 언어가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자칫 잘못 하다가 독박을 쓰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오늘은 한인vs로컬 에 대해 비교를 해볼까 한다. 중국은 제외 


자 그렇다면 우선 로컬부터 한번 살펴보겠다. 가격부터 내용 평점까지 다양하게 평균적으로 낸 값이니 만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다양한 밤문화 정보에서 확인하시길...

1.로컬 전신마사지 가격 - 대략 150-200만 사이로 책정되어 있고 처음에 입구에 들어가면 가격을 300만동 400만동 이렇게 제시를 한다. 그걸 여러번 팅구고 나면 150-200까지 있는데 그정도 가격이 최저선 이라고 보면 되겠다. 아님 다르게 입구에서 입장티켓을 받고 그후에 ㄲㄲㅇ들이랑 가격 협상을 통해서 다시 입찰가를 정한다. 보통 입구에서는 불과 1-2년전만 하더라도 50만동에 받았지만 지금은 80만동 까지 뛴다. 그리고 여자들과 마사지를 받으며 쇼부를 볼때 대략 립서비스는 80-100만동 전신 붐붐은 120-150만동 까지 뛴다고 보면 된다.


한인 전신 마사지 가격 - 200만동에서 많게는 300만동 까지 뛴다고 보면 된다. 하지만 300만동 하는곳은 유일하게 1곳 밖에 없으며 이곳에서는 다녀간 사람들의 평점이 제일 좋은곳 이기도 하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 이기도 하다.) 평균적으로는 200-250만동 사이 내외 라고 보면 되겠다. 맞다 사실상 로컬이랑 비교해보아도 가격이 똑같거나 혹은 많아봐야 50만동 정도 차이밖에 안난다. 은근히 밸런스가 날이 가면 갈수록 좁혀져가는 상황이다. 이쯤 봐서는 한인이 조금더 우세하다고 봐야겠지.


2.로컬 서비스 및 마인드 - 대부분 여러 타지역에 오는 애들이기 때문에 형식상 스파만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고 시간 떼우는 노하우등을 전수한다. 또는 유흥업소에서 입장료 가격을 받는곳은 대부분 그런것들을 ㄲㄲㅇ들에게 맡겨주는데 이때 별다른 터치를 하지 않는다. 서로 신경 건들일 필요 없는것 같아서다.


 한인 서비스 및 마인드 - 업소마다 다르겠지만 공통점이 있다면 한국어도 조금 배워야 하고 전체적으로 문화 교육부터 인성교육을 가르친다. 이곳 한국인이 영업하는곳의 모토는 무조건 내상을 입지 않게끔 손님들을 잘 만족시켜드리는것이 베이스 전제로 깔리기 때문에 그렇다. 후기글을 본다면 알테지만 대부분 악플은 로컬이 많지 한인업소에게 잘 있지 않는다. 간혹 앞팀 손님이 오래걸려서 짜증내면서 악플 다는 손님이 있는데 그거 말고서는 크게 악플이 없다는것이 장점이다.


그밖에 또 다른 순기능들은 무료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고 로컬은 들어오는 순서대로 손님을 받지만 한인들은 100% 예약제로 실시 된다. 하지만 이렇게 본다면 너무나 로컬 업소를 비하하는것 같으니 몇가지 장점들을 말해보자면 우선 ㄲㄲㅇ 머릿수 자체로만 따지고보면 로컬이 많다. 꽁까이들은 대부분 타지역에서 오기 때문에 아는 사람의 인맥을 통하여 온다는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대부분 시작은 이쪽바닥에서 하기 때문에 잘만 고른다면 에이스급 애들도 심심찮게 만나볼 수 있다.


나는 이곳에서 풀빌라에서 애인대행 및 파티 해주는 최고급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를 몇년전 이곳 로컬에서 만났었다. 하지만 그만큼 짬이 차고 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자연스럽게 더 좋은 대우를 받는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지금 이자리까지 온거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여러가지 장단점들이 있기 때문에 가장 내상을 안입고 리스크없이 이용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간단하다. 바로 업소들만의 최신글이 업뎃 되고 다녀간 사람들의 후기글을 읽는거라고 보면 된다.


요즘은 후기&리뷰 코너 자체가 많이 퇴색된점도 있고 서로 밤문화 공유하는 단톡방이라는것이 있어서 그들만의 따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거나 그러는 경우도 있는데 원조는 바로 이곳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제는 더더욱 자극적이고 새로운것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빨간그네,청룡,미러,사쿠라 등) 경쟁이 심화될수록 이용을 받는 우리 한국인들은 더 많은 혜택을 보게 될테니 이는 곧 장점으로 받아들여야 할 것 같다. 


이곳 베트남 밤황제 에서는 현재 다낭에서의 가장 많은 자료를 공유하고 있지만 그 밖에도 또 다른 여러가지 밤문화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들은

www.danangkingdom.com

이곳도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 하도록 하자. 나도 처음엔 저곳에서 황제투어도 받고 ktv 가라오케 문의도 했었다. 그럼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연애생활 되시고 앞으로도 활기차고 파이팅 넘치는 욕정에 불타올라 여러 동남아의 냄비를 태극기만 꽂는 그날까지 화이팅 합시다.

후기 (3)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돈쭁용 07.02 20:07
홀리인데??? 와 매력 흘러 넘치는거 보소
바나나맛향기 07.04 21:08
잘 보고 갑니다
서희랑 07.05 13:19
와 흐른다 흘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