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3
나트랑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베트남 밤문화 마사지 중국계 혼혈한테 받은썰

요즘 베트남 밤문화 가 장난 아니라메? 내가 지금 푸꾸옥에 있는데 그 근거없는 소문으로 이곳저곳 어디가 좋은지 물어물어 다 이용해봤다. 거기에 있는 떡마 다 물어보면 자기네들이 지금 핫 하다고 난리란다. 그래서 속는셈치고 이용해봤는데 진짜로 다 속아버렸지 뭐야 


도대체 어디가 그렇게 핫 한지 내가 한번 알아보기 위해 어차피 지금 정부가 비행기 길도 막고 있겠다 이참에 국내선으로 다 뒤져봤다. 호치민이 가장 핫할까 첫번째로 이용 해봤는데 석창 나있더라 그냥.


너네들 절대 받으러 가지마라. 뭐 하나도 제대로 되어 있는것도 없고 그냥 막무가내다.


그다음 갔던곳이 바로 다낭인데 여기에 오기전 미리 인터넷으로 구글에 검색을 겁나게 쳐봤지. 그러니까 323,빨간그네,청룡열차 이렇게가 가장 핫 하다고 하대? 특이하게 예쁜 에머이 꽁까이들은 다 이곳에 모여있다고 하더라. 


나는 견적상담을 받기 위해서

www.danangkingdom.com

이곳에서 먼저 상담신청을 했는데 청룡열차는 2일뒤에 이용받을수가 있다고 하네? 와 떡마 치는데 예약 웨이팅까지 해야 하는건 처음봣다. ㅇㅍ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줄서서 기다려야 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더라. 그래서 일단 빨간그네를 알아봤지.


이건 조금 특이 케이스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의아했다. 왜이런가 싶어서 거기 상담직원이 실장인데 실장이 새로 생겼다고 하더라. 중국계 혼혈이 해주는 서비스인데 받아보면 진짜 신세계를 맛보게 될거라고 하대?


일단 빨간그네를 구글에 구글링 엄청 해봤다. 예전 KTV 생기기전에 ㄷㄸ형식으로 천장에 봉이 달려있는데 여자가 빨간 천으로 거꾸로 메달려서 서비스해주는 방식이라고 하더라. 흠... 뭔가 굉장히 얘기만 들어도 신선해 보였다.


그리고 다행히 그날 펑크난 팀이 1명 있어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더라. 사실 그거 아니면 에코걸을 이용받을려고 했는데 다행히 저렴한 가격으로 싼 맛에 이용받는다라는 마인드로 이용해봄. 픽업은 무료 픽업으로 진행되고 입구는 생각보다 허름했다.


좀 새로생긴곳이라 엄청 휘황찬란할줄 알았는데 딱 전형적인 음지의 세계? 같은 느낌이 팍팍 꽂히더라. 일단 외관은 그렇고 입구에 도착하면 한국 매니저가 있는데 예약자 성함이랑 텔레그램이랑 대조함. 그리고 맞으면 선불결제로 입장하게 되는데 가격은 300만동. 미친 가격이다. ㄷㄸ을 받는데 동남아 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말 다했다고 볼 수 있지 솔직히.


그냥 아무말 안하고 일단 비싸다고 좀 싸게 해달라고 했다. 그러니까 회사에서 가져가는돈이 없고 대부분 아가씨 가격으로 나가는건데 받아보면 왜 그런건지 이해할거라고 하더라. 그렇게 더욱 궁금증은 커져만 갔고 난 일단 300만동 비싼 거금을 주고 이용받았다. 그리고 방 안내를 받게 되는데 난 당연히 여자 초스 먼저 받는줄 알았거든? 그런데 씻고 나오면 업소녀가 들어와서 하라는대로 따라와주면 된다고 하대?


아 뭔가 기분이 찜찜해서 초스 없냐고 물어봤지. 그러니까 여기는 순번제로 돌아가기 때문에 그런건 없다. 그런데 대부분 애들이 중상박 이상이라서 마음에 들지는 않으실거다. 라고 얘기를 하더라. 그렇게 샤워하고 나오니까 애가 대기타고 있다. 확실히 얼굴은 멀끔하게 생기고 피부도 엄청 고운애가 들어오더라. 솔직히 내 느낌에는 20대 초반 예상한다.


그런애가 들어와서 누워 있으라고 하는데 말잘따라줬지. 그리고 천장을 바라보는데 봉 큰게 2개 천장에 박혀있더라. 아 여기서 애가 메달려서 마싸 해준다는 거구나 생각했음. 그렇게 누워 있으니까 침상위로 올라타대? 그전에 서랍같은게 하나 있었는데 거기에 빨간 천을 가지고 왔었음. 그 천을 가지고 봉을 좀 칭칭 감아제끼더라고. 그리고 누워 있는 내 몸을 천천히 마싸 해주는데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혹시 저거 데코로 장식하는건가 싶었음.


할들말듯 안하는것 같으니까 언제하나 싶었지. 그냥 커튼용으로 장식인가? 싶을 정도로. 일단 바디오일을 바르고 온몸 구석구석을 핥아준다. 핥아주기는 겁나 잘 핥아줌. 거의 스크류바 먹는 느낌정도??? 그리고 딴딴해지기 시작하니까 바로 철봉에 거꾸리 하듯이 메달리더라. 허벅지 사이로 천을 엄청 둘러서 결박을 한채로 메달린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이 떡 마싸 만의 가장 중요한건데 바로 애가 천을 엄청 진짜 스크류바? 팽이처럼 엄청 돌린다. 옛날에 그네타면 엄청 돌려서 하고 그랬잖아. 딱 그느낌이라고 보면 된다. 그렇게 엄청 꼬은 다음에 지 아굴에 내 똘이를 물고 꼬여있던걸 단번에 풀어버리거든? 그렇게 360도 회전하듯이 몸이 도는데 그때 팔은 마치 '꽃' 처럼 활활 피어오르듯이 하는데 확실히 보는 쇼가 있더라.


음식이 색깔이 이쁘면 맛있어 보이듯이 그렇게 쇼맨십도 하니까 엄청 더 박아버리고 싶대? 몸매도 좀 좋은 애들이 아님. 엄청 좋다. 대부분 봉긋하게 잘 올라와 있는 애들이라서 슴가도 한번 만져보고 싶은데 거꾸로 메달려 있어서 제대로 만질 기회는 딱히 없었네 ㅋㅋㅋㅋ. 그렇게 한 3-4번 정도 돌려주고 나면 지도 어지러운가 내려와서 붐붐 해주기 시작하거든? 그렇게 60분 러닝타임으로 이어진다.


엄청 좋다. 너네들이 상상하는 이상으로. 그런데 비싸다. 지금 사람은 엄청 미어터지는걸로 알고 있는데 갈지 안갈지는 너네들 선택이라고 생각해라. 일단 오늘의 총정리 들어간다.


1.엄청 핫 하다는 베트남 밤문화 알고보니 다낭 

2.거기에 빨간그네 상담후 예약

3.가격 300만동 들어갈땐 창렬이라고 생각함.

4.여자애가 봉에 거꾸로 메달려서 쇼맨십을 엄청 펼침

5.뿅감

6.돈 아깝지 않음.

7.내 생각이지만 가격으로 인해서 호불호가 갈릴것으로 예상.

후기 (2)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김지호 06.23 13:44
잘 보고 갑니다
서희랑 07.06 02:05
와... 중국인도 핫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