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54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내 맘 속 1위

다낭 밤문화 원탑 페트로호텔 3층에 위치한 vip마사지를 아시나요? 공짜로 차량운행도 해주고 한국인이 관리하며. 초이스시스템도 도입해서 난리나는 마사지를 받을수있는 최고의 황제투어의 필수코스라고 할수있슴니다.
 3명이서 갔는데 실장님한테 예약하고 픽업차량타고 갔는데, 가격도 꽤 적당하고, 3명 전부 사이즈가 좋은 아가씨와 즐길수있었습니다.
 초이스를 23명 했었거든요 대단한 스케일이지 않나요.? 한국에서 23명 초이스하는곳은 못가봤습니다ㅋㅋ 저는 뭐 지방사람이라서 인지는 모르겠는데, 서울엔 그런곳이 물론 있을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런데는 많이 비싸겠죠.?
시원하게 마사지도 받고 내몸에 있는 모든 물도 뺏더니 몸이 홀가분하더라구요.ㅎㅎ 여행을 하러 오게되면, 많이 돌아다니게 되다보니 몸이 많이 힘들고 지치잖아요. 그리고 동남아가 마사지로 워낙유명하기도하니까 저처럼 여행후에 저녁되면 마사지를 필수코스로 받아보시는게 다음 날 관광하기에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건전하게 놀고싶으시다하시면 건전마사지도 엄청 좋은 곳 많으니 마사지같은 경유는  필수로 받아보세요 ㅎㅎ
특히나 저는 마사지중에 스톤마사지라는게 있는데 뜨거운 돌로 마사지를 해주는거입니다. 따뜻하고 기분도 풀리고, 개인적으로 지압으로하는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전 항상 여행 후 건전마사지까지도 포함되어있눈 vip마사지를 이용했어요 뭐 보기로는 화월루, 사쿠라 등등 다른 좋은곳들도 많겠지만 저가 알아본 바로는 여기가 가장 서비스는 물론이거니와 초이스도 가능하며, 공짜로 태우러 와주시기도하니 vip마사지만 이용했습니다ㅎㅎ한국 관리자분도 계셔서 답답함없이 이쁜아가씨와 편하게 원하는대로 잘 즐겼습니다. 요구사항도 잘들어주고, 컴플레인이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ㅎㅎ  말들어보면 가끔 술취하신 분들이 컴플레인 많이 건다고 하는데, 최대치로 느끼시려면 술은 최대한 자제한 상태에서 하는게 더 집중되지 않을까요? ㅎㅎ 이상 후기였습니다

후기 (1)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노태건 07.12 03:21
술이라ㅋ 꿀팁 캄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