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42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다낭 밤문화 준코 가라오케 리뷰

거두절미하고 바로 준코 가라오케 파헤쳐본다. 위치는 다낭 한강 클럽 주변에 있고 4층인가 5층인가 여튼 조낸 크고 인테리어도 다색하게 잘 꾸며놨다. 가라오케는 참고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 뭐 이런 음지는 다 선 예약제가 필수겠지만 말이다. 여튼 그렇게 예약하면 한국인 매니저가 미리 입구에서 대기하고 있다. 그렇게 매니저랑 같이 안내받고 올라가면 된다.

엘리베이터는 1층 카운터 뒤에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앞뒤로 열린다. 2층부터 3층인가 4층까지 한국식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고 그윗층이 아마 중국식 인테리어라고 한다. 뭐 사실 한국식 중국식 이라고 하는데 손님차면 걍 다 쑤셔 넣는다. 그렇다고 방크기나 인테리어 손해보진 않을까 생각하는데 다 똑같다.

그리고 방은 조낸 크다. 한 30-40명이 방 한곳에 다같이 앉아 놀고 먹고 할 수 있는 정도다. 거기 안에서 꽁까이포함 많아야 10명인데 10명 앉는다고 해도 방이 조낸 넓어서 휑할 정도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3가지 중에 첫번째는 바로 가격

가격은 사실 가라오케에 대해 얼마만큼 알고 한국 매니저에게 먼저 문의할때 얼마정도의 금액을 결정하고 가느냐에 따라 다르다. 그리고 두번째는 꽁까이 숫자. 준코 가라오케 꽁까이 초이스는 가히 압도할 정도이다. 그 큰방에 꽁까이 초이스가 너무 많아서 2-3번 무더기로 왔다갔다 움직인다. 자 그렇다면 거기에서 과연 초이스 할 꽁까이는 몇이나 될까가 가장 중요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페트로 다낭 vip마사지 꽁까이보단 떨어지지만 뭐 나쁘진 않다. 사실 50-60명중에서 1명 고르는것도 힘들정도이니 그건 걱정하지 말자.

이제 마지막으로 중요할 세번째. 수위는 어느정도인가? 나는 참고로 준코 가라오케에서 꽁까이에게 바로 돈주고 그자리에서 불끄고 했다. 솔직히 술먹고 삘타면 2차가고 하는것 보다 그자리에서 다들 하고 싶자나들. 그래서 난 그걸 실천했다. 가능하더라. 하지만 평균적으로 봤을땐 느낌상 잘 놀면 브라차고 옷만벗고 노는정도??? 한국인들이 수위를 높일 필요가 있다. 이상 끝

후기 (0)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