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53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다낭 붐붐 마사지 솔직한 후기 입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부터 가겠습니다. 저는 다낭에서 남성전용 마사지는 다 가본 입장으로서 솔직한 후기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제일 추천 드릴 만한곳은 세븐업 입니다. 이곳은 한국 사람이 운영하는 곳인데 가격은 로컬 풍투이 보다 조금 저렴한것 같습니다.

서비스는 간단한 ㄷㄸ로 이용 받았었는데 꽁까이도 나쁘지 않고 마사지사는 전문 마사지사가 따로 마사지 해주는데 이들도 역시 젊은 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서비스들이 투샷기준으로 되어 있어서 오시는 다른 분들도 역시 투샷코스로 진행 하곤 합니다. 한국 매니저 역시 잇기 때문에 정말 괜찮은 곳중에 하나라고 생각 됩니다.

두번째로 추천 드릴 장소는 무엉탄 입니다. 로컬 마사지에선 무엉탄이 제일 유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랍 기사나 택시 기사들 역시 화끈한곳 가자고 하면 다 무엉탄 앞에 데려다 줍니다. 그리고 따로 뽀찌를 챙기기도 하죠. 제 생각에는 무엉탄이 그랍기사한테 손님 데려오면 얼마 이상을 주겠다 페이백을 약속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질 적으로 떨어진다는것이 아닙니다. 이곳은 4성급 호텔안에 있는데 인테리어 시설도 생각외로 잘 되어 있습니다. 꽁까이 숫자도 막 많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적지도 않는것 같이 딱 적정하게 있었습니다. 가성비로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다낭 밤문화 마사지에 대해서 2번째로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무엉탄이 딱 2가지가 아쉬웠는데요. 첫번째로는 입장료와 꽁까이 서비스를 2중결제 해야한다는점. 이게 어떤 사람에게는 싸게 이용 받을 수 있겠지만 대부분 한국인들은 처음 와서 이용받고 가는것이 대부분이기에 어쩔수 없이 바가지 당할수 밖에 없다는점. 두번째로는 메뉴판이 한국으로 되어 있는게 없었다는점 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한국인 매니저가 있는것도 아니어서 의사소통하는것에 대해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후기 (0)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