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73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페트로 후기 슬쩍 적어본다

한국에서는 경찰 무서워서 깡이없어가지고 해외여행을 밤문화 코스만 짜서 왔습니다. 20대 중반이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좀 무섭네요..ㅋㅋ.

해외여행 결심하고 황제밤 싸이트 통해서 다녀왔습니다 ㅋ.ㅋ카카오톡 저장을 먼저 해놓고 다낭에와서 연락을 드렸네요 ㅎㅎ

근데 사실 도착해서도 쫌 쫄려서 위챗을 가입해서 연락 드렸습니다. 텔레그램은 가입하기 귀찮아서 위챗으로 문의넣었더니 매니저님께서 빠른 답장이 왔습니다.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가격, 시스템, 예약 다 해주시고,  혹시나 맘에 안들면 초이스만 보고 환불 가능하다기에, 그저 감사할뿐이라 너무 친절하시고 그러셔서 저녁 9시쯤? 방문했습니다. 약간의 술을 포함시킨채로 ㅎㅎ 그랩을 불러서 갔습니다.

2인이상은 무료픽업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페트로호텔은 코빼기도 안보이고, 조그만한 vip간판만 있더라구요..?. 기사놈이 같이 들어가길래 아니 왜같이들어가지 생각이 들었긴했는데 계속 안가길래 다시 위챗으로 물어봤더니 기사가 데리고 가는곳은 기사들이 손님데려오면 커미션받는 로컬업소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돈주고 내상입고 나올꺼 뻔하니까 ㅋㅋ 기사한테 영어로 개욕 박고나서 제가 덩치도 좀 있고, 키가 184cm 라 기사가 타라고 다시하고, 미안하다면서 다시 타고 출발했습니다. 

페트로 호텔이라고 큼직하게 적혀있는 호텔에 도착한 뒤에, 택시기사 보내고 ㅋㅋ 바로 삼층으로 올라갔습니다 ㅋㅋ 한국어 잘하는 베트남 남자직원이 있길래 사장님 화장실 잠시 가셨다고해서 기다렸다가 나오셔서 여러 설명듣고 담배한대 피면서 예약한대로 결제하고나서 초이스 봤습니다.

솔직히 뭐 12명정도 있었는데, 그누구랑해도 내상입을일은 절대 없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 들어가서 샤워 같이하고 마사해주고, 연애 시작하는데.. 뭐 두말하면 잔소리죠? 천국에 갔다왔는데, 손아프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천국에 직접 가보시길바랍니다. ㅋㅋㅋㅋ

문의하는 곳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제가 문의드린곳은 카톡아이디 : vipmassage 이고, 카카오톡은 아무래도 불안하다 싶으신 분들은 위챗이나 텔ㄹ그램으로 연락주셔도 된답니다! 전 이만 자러가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후기 (0)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