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64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디엘지 사쿠라 마사지

다낭에 친구랑 밤문화 여행하러왔다가 이미 오기전부터 열라게 찾던 디엘지호텔에 사쿠라마사지라는곳에 다녀왔다.
일단 5성급호텔에 엄청 깨끗하고, 좋다길래 오자마자 첫날에 갔다. 오픈시간은 저녁 7시부터 시작한다고해서 6시40분? 쯤부터 가서 기다렸다. 친구랑 있기때문에 무료픽업도 그전에 받고^^ 다른분들도 도움되시라고 리얼후기 남겨드림ㅎㅎ
별5개를 평점으로 놓고 이야기하자면 일단 들어가기전에 외관 5점만점ㅎㅎ 개 깨끗하고 호텔 개큼.. 그리고 입장해서 내부시설도 5점ㅎ 한국인 실장도있었고, 친절해서 여러가지 설명 많이듣고 가격은  한국돈으로 치자면 10만원정도 하더라. 비싼감이 있었지만서도, 여행와서 아끼면 되겄냐?ㅋㅋㅋ
그래서 결제 후 들어감 초이스라는데 8명? 정도 본거같음 ㅎㅎ 너무 빨리가도 아직 출근안한애들이 있다고해서; 아가씨....는 뭐 상급은아니고. 한 3점정도? 그치만 내눈에 들어온사람은 있었음. 나이는 좀 있어보였다.. 30대초반? 그래도 몸매는 뭐 가슴이 지리더라고 ㅎㅎ 그래서 바로 초이스 후 같이 샤워를했다. 샤워를 하고나서 무슨 튜브? 같은거에 누웠더니 서비스 시작하는데 서비스마인드가 일단 먼저 말해주자면 5점만점이었다. 그 이유는 설명해줌 ㅎ 내가 태어나서 와본 밤문화 나라나, 업소들 중에 키스도되고, 터치도 개자유롭고, 처음으로 69까지 조졌다. 뭐 업소애들이랑 왜 69하냐 할수도 있지만 난 되면 모든것을 한다 ㅎㅎ 물고빨고 다하고, 스킬도 개지려서 뭐 더군다나 5점 준 진짜 이유는 내가 마무리까지 끝나고나서도 좀 껴안아두고 다시 샤워도 시켜주고 계속 웃어주고, 그런 모습에 5점준다^^ 솔직히 하루에 몇명을 상대하는진 모르지만, 이정도면 말 다한거아님? 그리고나서 다 끝내고 나와서 친구 기다렸는데, 친구가 10분후쯤 나와서 하는말 "개지린다" ㅋㅋㅋㅋㅋㅋ 서비스하나는 최고다. 와꾸파는 여기는 조금 안어울릴것임.
아직 3번이나 남았는데 여기를 한번더 오게될지 다른곳이 더 좋아서 다른곳을 한번더 가게될진 모르지만, 다시또 올 생각은 충분히 있다.
다른곳이 이정도의 서비스가 나온다면 모르겠지만 ㅎㅎ한국보다 훨씬 좋은듯함 고로 방문해도 무방하지만 혹시라도 직원이 불친절하다 내지는 아가씨 바꾸는거 어렵다 이야기하는순간 다른곳으로 가길 바란다.
나는 다시와도 이 여자랑만 한다. 힌트 주자면 키 좀 작고 30대 초반정도에, 긴 생머리임 ㅎㅎ 꼭 성공하길 바란다.

후기 (0)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