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3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필리핀 밤문화 마간다 애들 수준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필리핀 여자애들이 얼마나 해외로 빠졌는지 제일 이쁜 애들 탑3 애들 수준이 이렇다ㅋㅋㅋㅋㅋㅋ 필핀 마피아들이 관광지역에서 여자애들이 일하면 돈을 쥐꼬리만큼 주는데 일은 빡시게 굴리니까 애들이 다 대부분 브로커 껴서 원장 나간다고 하더라고.  


하루 속히 안정화가 되었으면 좋겠지만 현재는 가망성이 많이 없어 보이네... 요즘은 뜨고 있는곳이 캄보디아랑 인도네시아 라고 하더라. 아 물론 그쪽 마간다 애들이 이쁜건 아니고 대부분 필핀 애들이 넘어가서 몸대주는 거니까 ㅋㅋㅋㅋㅋㅋ


요즘 물집 안간지 꽤나 오래 되었는데 다시금 가고 싶어지는 순간이다 형들아. 마지막으로 갔던곳도 기억이 안날 정도로 정신이 없네. 카지노에만 죽치고 앉아 있어서 그런지 하루하루 살아 숨쉬는게 아니다 정말로.


요즘은 ㅇㅍ방식으로 밖에서 데이트할수 있는것도 있다던데. 짬뽕들이 많이 나온요즘 빨리 퓨전요리를 먹어봐야하는데 후... 가끔 와서 집에서 상딸만 하고 자는 내가 너무나 초라해 보인다. 너네들도 젊고 조금이라도 돈에 연연하지말고 여자들이랑 많은 대화를 나눠라.


친구들도 정말 괜찮은 친구들하고 관광투어라도 좀 나가봐라. 진짜 재밌는일이 많다. 프롬펜 에서 하루는 히프 씰룩씰룩 거리면서 놀았었는데. 시설이랑 분위기 자체만으로는 정말 최악이었지만 또 지나온 날들을 생각하니까 그것 또한 재밌는것들이 많았는데...


아가시들도 최악이었지만 그래도 필리핀만큼은 아니었다. 거긴 정말 사람 갈곳이 못된다. 뭐 어느지역 특정 지어서 안좋은게 아니라 난 세부 빼고 보라카이,클락 앙헬레스,마닐라 다 가봤다. 안가본 곳이 없을 정도다. 주변 사람들이 다 좋다고 해서 가봤을때 정말 최악이더라. 다신 안간다 정말로.


업소 아가시들도 그렇고 애들 수준 자체가 미달이고 무엇보다 가장 구역질 났던게 거기에서 일하는 에이전시 남자들이었음. 죄다 노름에 약에 찌들어서 뭐하나 제대로 일하는 애들도 없고. 젊은 애들이 겉멋만 엄청 들어 있어서 보면 죄다 금팔찌에 금목걸이 하고 다닌다. 그러면서 위협주면서 돈내놔라.


마간다 컴티는 절대 가지마라. 그곳에 일어난 내상부터 시작해서 다른곳들 글 한번 보면 진짜 얼마나 최악인지 너네들도 알거다. 걔네들이 필리핀 60% 이상 밤문화 차지하고 있거든? 하나부터 열까지 제대로 작업하는 애들이 없다. 

후기 (2)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김지호 06.30 04:02
왜 마지막 애는 괜찮은데
파일노리 07.04 01:41
솔직히 마간다는 에바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