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3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동남아 호캉스 남자투어 정보 하나부터 10가지

남자투어로 동남아 호캉스 가장 좋은곳들 알려준다. 주작 1도 없이 진짜 순전히 내 소중한 돈을 써가면서 이용받은것들을 나열한거니 오해하지 마시길~~~ 좋은 순서대로 말할테지만 진짜 안좋은 최악 호캉스도 꼭 참고해서 나처럼 바보 잡히지말고 그냥 절대 가지마라. 그게 답이다.


1.베트남 - 여긴 관광 휴양지만 좋음. 푸꾸옥 빼고. 거기는 황제투어나 에코걸 같은 그런 서비스 형식으로 나와 있는건 아무것도 없음. 호치민은 뭐 사람들 살고 상업적인 도시기도 하니까 패스하고 가장 좋았던 곳들은 다낭, 나짱 이렇게임. 일단 여기는 남자들끼리 놀러갈때 여자 괜찮고 에이전시 회사 괜찮아서 가격을 추가요금을 받고 그런건 일절 없음. 만약 걔네들 실수면 걔네들이 사후 처리 다 해주더라. 왜 내가 여기가 좋다고 느꼇냐면 오션뷰 호텔로 방을 잡아 달라고 했는데 오션뷰가 다 차서 한강 어떻겠냐고 하더라고. 그래서 보고 판단하고 싶다고 했는데 뭐 사진으로는 굉장히 깔끔하고 괜찮더라고? 그래서 여기로 하자고 하고 예약을 했는데 마침 오션뷰 5성급 호텔 방이 나와서 거기로 올렸음. 근데 그때 5성급 호텔이다 보니까 가격이 조금 올라가는데 그런거 무상교체로 받았음.


이런 사소한것들만 봐도 여기가 괜찮은지 아닌지 사람들을 속이는지 아닌지 금방 알수 있음. 그래서 여기는 일단 합격임. 그리고 지방 애들이 올라와서 일을 하다보니까 이쁜 애들만 추려서 일을함. 못생긴 애들 같은 경우는 그냥 시중 드는 일이나 아르바이트 같은거 한다고 보면 됨.


2.태국 - 여자들이 진짜 이쁘다고 해서 갔는데 실제로 이쁘다. 그런데 이쁜 애들은 게이들이라서 너네들이 마음에 들면 가도 된다. 남자랑 한다고 생각하면 됨. 참고로 에이전시가 날 속여서 게이 마사지 샵을 데리고 갔었는데 진짜 벗기고 나서 다리 3개인거 보고 깜짝 놀랬다. 웬만하면 난 강심장이라 그런거 안놀랜다고 생각 했었는데 실제로 내 눈으로 보는순간 조금 움찔 거렸다. 그정도로 굉장히 충격적인 일이 아닐수 없었음. 그런데 여기가 왜 2위냐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여자도 안이뻐 에이전시도 그렇게 좋은곳이 아니야 물가도 동남아 중에서 엄청 비싸서 호캉스 할 맛도 안나. 미안형들... 내가 게이다...


3.싱가폴 - 여기는 딱 2가지가 안좋다. 물가가 너무 비쌈(태국과 맞먹음) 그리고 여자들이 안이쁘다. 그런데 안 이쁘다는 기준은 조금 모호할수도 있다고 생각한게 키는 늘씬하다. 중국계 핏줄 애들은 일단 기럭지가 있으니까 대부분 반은 먹고 들어가더라고. 그래도 한족인 애들 잘못 걸리면 진짜 우웩 거린다 ㅜㅜ 복불복이 좀 심한 편이라고 보면 됨. 황제투어 가격은 1인당 1박 가격이 대략 800불 정도 였던것 같다. 숙박 시설에 금가루를 발라놓은것 마냥 좀 그렇긴 한데 이런걸 개인으로 할려고 하니까 또 규율이 엄청 빡세서 너네들 수갑찬다고 보면 됨. 한번하고 나서 수갑찰 용기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


4.캄보디아 - 여자는 오랑우탄,에이전시는 거의 농부 수준이지만 딱 하나 좋은게 있다. 가격. 뭐 받아볼만한게 아무것도 없으니까 가격이 비싼것 자체가 말이 안될수도 있지만 이쪽 음지 세상은 또 그런게 아니거든 실제로. 근데 진짜 한국의 노래방 가서 보도 불르는것 보다 좀 심하더라고. 웬만하면 난 가리는 음식없이 잘 먹는 편인데 이것만큼은 절대로 안되겠더라. 에이전시 하는 사람들도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대부분 착하다. 돈에 욕심이 없는 사람들처럼 보였는데 카지노 죽돌이들이더라 ㅋㅋㅋㅋ


5.필리핀 - 내가 만약 게이가 아니었다면 태국과 필리핀을 마지막 꽁등으로 우선순위를 메겼을 테지만 필리핀만 놓는 이유는 진짜로 에이전시가 너무 개판이다. 마간다 카페? 거기에서 황투를 1번 받아봤었다. 클락 여행이었는데 내상 정말 크게 한번 당하고나서 다시는 이런곳 안와야지라고 생각 했거든. 근데 사람들 현혹하는게 가격인데 가격을 가지고서 가장 이빨을 잘치는 애들이 이쪽에서 있어서 그런지는 또 모르겠는데 한번 더 속아서 마닐라로 한번 갔다 왔다. 거기 가자마자 우리들은 정말 나몰라라 하고 황투로 이용받으러 왔는데 픽업이나 이런건 당연한건데 모두 너네들 다 알아서 하라고 떠넘기고. 2번 당하고 나서 절대 이쪽으로 발내딛지 않는다. 여자들 구경? 한번은 구경도 못했고 한번은 구경은 했거든? 죄다 더럽게 생긴 애들밖에 없고 한국 그쪽 회사 직원들도 개판 사기꾼들이다.


이렇게 간단하게 호캉스 갈 사람들에게 남자투어 좋은순위를 메겨봤다. 이곳 말고 사실 다른곳들도 더 많이 가봤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는게 좋을것 같다. 더 얘기해봣자 좋은말 안나올것 같고 그냥 여자랑 가격 이2개가 걱정 이라면 베트남 관광지역쪽으로 여행 가는걸 추천한다. 아니면 엄청 고생 많이하고 돈은 돈대로 버리고 오다시피 하니까 내말 명심하고 꼭 여러가지 사항들을 참고해서 가는걸 추천한다. 

후기 (2)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김지호 06.30 00:32
다낭 밤문화 호캉스는 이곳이 제일 낫더라ㅇㅇ
파일노리 07.04 01:42
난 프랑스 밤여행인줄알고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