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견적문의,베트남 나트랑(나짱) 견적문의

접속자

3
다낭 밤문화 정보

후기&리뷰

베트남 여자가 제일 이쁜 이유

내가 여러 동남아를 다 가봤지만 이곳 베트남 만큼 이쁜애들 못봄. 호치민이나 그런곳들은 상업도시라 패스하고. 다낭 지역 가봤는데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확실하게 서비스 받을수 있더라.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었는데 딱 한번 경험하고 말거니까 한번 받아보면 좋겠다 생각해서 받아봄. 그런데 애들 단가 자체가 너무나 다른곳들이랑 달라서 내가 이렇게 될 수 있는 이유들을 몇가지 생각을 해봤거든?


1.타국에서도 원정으로 온다.

대표적으로 필리핀 젊은 애들이 오더라고. 타 국가 에서도 원정으로 뛰러 오는데 그런애들은 영어가 됨. 베트남 현지 로컬 애들은 영어를 잘 못하는데 얘네들은 영어를 베이스로 하고 따갈로우? 그것도 하니까 커뮤니케이션에서 힘든점은 없더라고. 베트남 여자 라고는 말하는데 뭔가 내가 받은 느낌은 그랬음. 어디까지나 내 피셜이긴 하지만 어딘가에는 여러 동남아 애들만 묶어서 파는곳들이 있을거야.


2.지방 에서 많이 올라옴.

실제로 베트남에서 밤일 뛰는 여자들은 대부분 다른 지방 지역에서 올라온 애들이 많음. 시내에 있는 애들은 잘 사는 애들이라 그런일을 안하더라고. 그래서 대부분 진짜 못사는 그런곳 있잖아. 주변에 우거진 나무숲 밖에 없고 그런곳에서 사는 애들이 그 유명도시로 올라와서 한번 살아보겠다고 아둥바둥 치는 그런애들이 대부분임. 그런데 그런 애들중에서 이쁜 애들만 취급을하고 나머지는 그냥 그런 시골 동네에 논밭에서 일하는 그런게 아닌가 싶음. 나름 얘네들도 이런거에 있어선 경쟁이 굉장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 함.


3.나머지는 알바로

뭐 어차피 밤일 하는 여자들은 초스 없으면 바로 일감을 못얻어 내니까 여러 경쟁을 통해서 남아있는 애들만 팔린다고 봐야지. 어마어마하게 이 밤일을 하고 싶어하는 애들이 많을텐데 그런 애들은 손님을 못데리고 오니까 아마도 그런 애들은 아르바이트로 빠지는 서빙이나 뭐 웨이터 이런걸로 빠지는게 아닐까 싶음.


있으면서 알게된 사실 : 애들 20대 초반애들 있제? 대부분 애기들 가지고 있다. 조심해라. 그런 애들 대부분이 로컬 남친이 싸지르고 도망갔는데 뭐 어디 내다 버릴수도 없고해서 억지로 키우고 있더라. 근데 대부분 숨기면서 일함. 같은 업종에 있는 아가시들도 모르는 경우가 있음. 나는 어떻게 아냐고? 어떤 여자한테 반해서 같이 살아봤으니까 암... 걔 나이가 95년생 한국 나이로는 26살 이었거든? 걔네들 나이로 치자면 생일도 아직 안지나서 24살이었는데 이쪽 음지세계에서는 비교적 나이가 많은편임.


그런데 걔가 엄청 이쁘고 진짜 연애도 엄청 잘하고 해서 내가 반해서 반년동안 같이 살았거든? 근데 애기를 데리고 오더라. 솔직하게 오픈해서 뭐 알겠다고는 했는데 걔 밤일 뛰러 갈때는 그냥 거슬려서 엄청 짓궃게 장난치고 그랬음. 지금 생각하니까 미안하네. 전 여친이 말해주던데 보통 여자들은 애기들이 다 있다고 하더라. 없다고 잡아떼는 애들이 있는데 같이 걔네 집에서 놀자고하면 절대 안된다고 함ㅋㅋㅋㅋㅋ


이유 물으면 시덥잖은 핑계 이것저것 대면서 안된다고 함.ㅋㅋㅋㅋ 동남아 여자들 중에서 진짜로 근데 벳남 애들이 이쁘긴 하거든? 근데 그만큼 조심해라. 독이든 성배다. 애들 자체가 이제는 다 여우들로 돌변했음. 몇년전만 하더라도 엄청 순수하고 뭐 코묻은 돈 같은걸 줘도 엄청 기뻐하면서 했는데 지금은 한국에서 주는 팁만큼 줘도 시큰둥함. 너무 많이 퍼준경향도 좀 이유가 큰것 같음.


그래서 내가 딲 얼만큼 팁을 줘야 하는지 기준을 정해줄게.


마사지 : 안줘도 된다.

가라오케 : 웃통 하나 깔때마다 50만동에서 급이 있어 보이는 애들은 100

에코걸 : 이건 너네들 자유다. 진짜로 오랫동안 술도 안먹고 같이 대동해주는만큼 정이 들건데 솔직히 나는 어떤애 정말 마음에 들어서 이용값보다 뭐 같이 있으면서 지내는 경비부터 식대,그리고 팁을 더 많이 줬다ㅋㅋㅋㅋ

풀빌라 : 두당 100만동 씩만 챙겨줘도 고맙다고 안달 날거다. 근데 풀빌라 같은 경우에는 억지로 안줘도 된다. 이미 비싼 값으로 나온다고 알고 있거든. 뭐 주는건 너네들 마음이긴 한데 어느정도 적정선이 있어야 얘네들도 똥인지 된장인지 알지 않을까 싶어서 ㅋㅋㅋ 

후기 (2)

업체를 방문한 뒤 자유롭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비방과 욕설등은 자제해주세요!
오천원 06.30 20:10
솔직히 베트남 여자들이 젤 이쁨
그다음 태국 트젠 ㅋㅋㅋㅋ
서희랑 07.05 13:13
베트남 뭐 애들 이쁘지 솔직히